본문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IoT 반도체 칩

아마존 가상 dash 버튼에 이어 개발자 키트 VDBS 공개

아마존 쇼핑객이라면 사이트 홈페이지의 가상 대시 버튼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이트는 버튼을 자동으로 생성하여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최근에 구입한 항목을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나만의 대시 버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늘, 아마존은 제 3자가 Dash 버튼을 만들고 화면과 함께 자신의 기기에 표시 할 수있게 해주는 개발자 키트 인 Virtual Dash Button Service (VDBS)를 발표했습니다.

 

Amazon은 또한 새로운 회사들이 Dash Replenishment에 합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모품의 공급과 사용을 측정합니다.


당신의 물품이 부족할 때, 아마존의 Dash Replenishment는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자동으로 재주문할 것입니다.


HP는 이제 잉크를 자동으로 재주문하는 프린터를 개발하고 있으며, 3M은 자체 교체품을 주문할 수있는 에어 필터를 개발 중입니다.

켄 모어의 새로운 가전 제품 라인은 공기 필터와 세탁 세제와 같은 소모품을 자동으로 재주문 할 것이며 illy의 새로운 커피 메이커 (현재 구매 가능)는 캡슐을 재주문합니다. 



프라임 멤버이고 이미 아마존 평생 고객으로 가입했다면, 당신이 필요로 할 때 당신이 문 앞에 바로바로 도착하도록 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처음에 아마존에 dash가 나올 때만 해도 저게 될까 했는데 점점 발전되고 시장을 확장시키고 있네요


출처: engadget, Amazon opens up virtual Dash Buttons to third-party developers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