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스마트시티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홈

Hyperloop One과 Here, 가상의 Hyperloops 앱 만들다

Hyperlop One은 처음으로 Here 매핑 회사와 팀을 이뤄 Hyperloops가 진짜인 것처럼 가상 시뮬레이션 할 수있는 앱을 만듭니다.


이 앱은 진공관이 모든 주요 도시를 하나의 연결로하는 미래의 운송 포털로 설계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스베가스와 LA 사이를 뛰어 넘을 때 자동차, 비행기, 기차 또는 하이퍼 루프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는 미래 버전의 Citymapper를 상상해보십시오.

 

이 미래에 승객은 정문에서 목적지까지의 전체 여행 일정을 동일한 앱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퍼 루프 포털에 Lyft를 가져다 놓은 다음 상륙하자 마자 다른 승용차를 기다리십시오.



이 앱은 또한 공항 터미널과 공공 건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탐색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방향 안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속도, 비용 또는 탄소 배출량의 세 가지 기준 중 하나를 기준으로 여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애플리케이션은 모든 교통 요구 사항을 원스톱으로 처리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을 시연하는 데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번거로움없이 여행을 계획하고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는 단일 어플리케이션을 상상해보십시오

 


CES에서 Virgin Hyperloop One은 일반인들에게 처음으로 XP-1 test pod를 전시 하고 있습니다.

test pod는 네바다 사막에서 500m 길이의 테스트 트랙 인 DevLoop에서 시속 240 마일의 속도를 낼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숫자가 훨씬 커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단지 500 미터 길이의 튜브에서 빨리 이동할 수 있는 한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Josh Giegel은 올해 초에 DevLoop을 확장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에는 test pod가 아닌 실제 튜브를 만드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Engadget, Hyperloop One and Here made an app for imaginary Hyperloops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