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글로벌 셀러를 위한 아마존 제품 등록 팁
고화질 이미지 필수 (최소 1000픽셀)
첫 이미지는 흰색 배경에 제품만 있는 이미지로 넣어야 함
이미지에 테두리, 워터마크, 텍스트, 미 지급품 금지
상품이 이미지 면적의 85%이상 차지
이미지는 9개까지 넣을 수 있으며
동영상은 Professional seller 등록한 셀러 계정만 가능
이미지는 한 눈에 제품 활용법이 모두 들어올 수 있도록 활용해야 함
이미지에 중문, 한글 넣는 기본적인 실수는 피해야 함
단위는 미국 기준으로 써야 함
미국인 실정에 맞는 설명을 써야 함
[아마존 글로벌 셀링 제품 설명란]
Title: 각 단어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씀
Bullet-Points: 고객이 알아야 할 5가지 특징 기재, 대문자로 시작, 마침표 제외, 제품 내용만 포함
Description: 판매자 정보가 아닌 제품의 특징 기재
Product description에 트레이드 마크 넣으려면 미국 특허청에 상표 등록 필요
(약 1년 소요됨)
어설픈 리뷰 조작은 금물
아마존 매출이 잘 나오는 날:
Black Friday (11/24), Cyber Monday (11/27), Prime day (7월)
이 중 Prime day 가 가장 매출이 높다고 하며,
Black Friday, Cyber Monday, Christmas가 있는 4분기 매출이 1년 중 가장 높다고 합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 관련 사이트]
아마존글로벌셀링 한국어웹사이트:
https://services.amazon.co.kr/home.htm?ld=ASKRSOALGNsigv-072017
아마존 글로벌셀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마존 글로벌셀링 유투브:
Amazon seller education (영문):
https://www.youtube.com/channel/UCkFQgLAMPLnB0_BEyGJmB2g
페이오니어(가상 계좌 만드는 사이트):
https://www.payoneer.com/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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