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lex가 말하는 제조업의 미래를 준비할 5가지 Trends

제조가 오늘날의 디지털 방식으로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면, dark age(옛날)과 다를 바 없습니다 .

 

Industry 4.0, Sourcing 4.0, 미래의 공장 등 - 기업들이 현재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 수단을 전환하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나이키의 제조 혁명 이니셔티브에 도움이되는 역할을하는 의류 및 신발 공간으로 알려진 Flex는이 진화를 제조 혁명의 네 번째 물결이라고합니다.

 

글로벌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제조 혁신 리더에 따르면 새로운 네 번째 물결은 스마트한 제조, 로봇 공학, 사물 인터넷 및 스마트 자동화로 더욱 발전 할 것입니다.

 

컴퓨터의 출현이 없었다면 Flex의 대량 생산이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에 대해 상상하지 못할 것 입니다."라고 Flex는 최근 Intelligence Magazine에서 발표했습니다.


Industry 4.0은 사이버 시스템이 공장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고 분산된 의사 결정을하는 "Smart Factory"를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상으로 검토 한 개념과 제품을 볼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비용 절감으로 이어집니.

 

이것은 기업이 제조업을 보다 지능적으로 만드는 데에 투자 할 때 supply chain에 큰 변화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현재 공급망 시스템은 마케팅, 제품 개발, 제조 및 유통과 같은 독립적인 단계로 이루어져 있지만 똑똑한 제조는 각 단계 간의 시간, 노력 및 의사 소통을 간소화하여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라고 Flex는 말했습니.

  

"... 이제 우리는 제품 아이디어의 스케치로 우리에게 오는 새로운 고객 집합을 갖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고객들은 Flex에게 설계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라고 Flex는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새로운 작업 방식, 제조 공간에서의 새로운 프로세스에 대한 필요성을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 새로운 제조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스스로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5 가지 트렌드라고 말했습니다.


1. 360 °를 돌아 보며

이제 회사는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제품 및 개념을 테스트하는 데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 작성 단계를 시뮬레이션하면 제조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업이 원하는 것보다 현실적인 버전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Flex는 말했습니다.

 

Flex는 원격 기술 지원을 위해 증강 현실 웨어러블 안경과 같은 것을 사용하여 세계 곳곳의 사용자가 실시간 보기를 통해 연결할 수있게하여 미국 기술자가 기술적인 문제로 중국에 연결하여 실시간 피드백을 얻을 수있게되었습니다.

Flex에 따르면 Boeing 2016 년에 Google Glass를 파일럿 프로젝트로 사용했을 때 조립 라인 생산 시간을 25 % 단축하고 오류율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2. 3D로 보는 4번 째 물결

3-D 인쇄는 제조 부문에서 계속해서 특징적으로, 인쇄용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 시간을 절약하고 낭비를 줄입니다.

 

"대량 생산에 미치는 영향은 다양하므로 장난감에서 의료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서 발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통합 및 스크랩의 이점 이외에도, additive manufacturing은 정밀 소재 배치, 상당한 시간 및 비용 절감, 최종 시장에보다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본 부품의 생산을 분산시키는 능력 등 많은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점을 통해 Flex의 운영에서 수직적으로 통합 된 공급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3. Advanced manufacturing - 자동 조종 장치

깨닫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한 자동화는 지금 꼭 가져야 할 것이지, 가지고 싶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자동화 사용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야합니다.

 

"Flex의 경우 자동화란 사람이 제공 할 수 없는 정확성과 체력(24시간 피로 없이 일할 수 있는)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인간에게 안전하지 않은 환경에서 수행 가능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로봇의 반복 작업은 전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대체하기보다는 인간과 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센서를 사용하여 작업자 안전 및 성능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조건이 안전 할 때까지 작업을 종료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플렉스는 월스트리트 저널을 인용, "신규 로봇은보다 민첩하고, 숙련되고, 저렴하고, 안전하며 노동 비용을 줄여 멕시코와 중국의 고임금 국가들과 미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4. 지능형 공장 구축 - 클라우드

이러한 보다 지능적인 미래의 공장을 성취하기 위해 기업들은 스마트 센서로 전환하여 데이터를 변환하고 다른 기계와 통신하며 통계 및 피드백을 기록하는 것과 같은 오래된 장비와 최신 장비에 설치합니다.

 

"IoT 기능은 생산 할당량을 추적 및 분석하고 제어실을 통합하며 예측 가능한 유지 관리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Flex는 말했습니다.

"기계는 점점 더 문제를 스스로보고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제품 기능 및 소비자 사용에 대한 피드백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후반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는 회사는 매출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및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공급망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데이터 수집 뿐만 아니라 기업은 실제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추가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Deep data는 지역 제조업의 증가를 가져 오는 컨슈머 인사이트(마케팅적 효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별로 여러 공장을 연결하고 이동 가능한 자산을 공유하며 시간과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Flex는 실시간 유용성을 통해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으며, 스마트 전력 그리드는 수요가 많은 기간 및 부족한 기간을 관찰하는 생산 일정을 수립합니다.

"증가 된 고객 피드백뿐만 아니라 증강 된 가상 현실의 데이터는 연구 개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므로 소비자는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며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혁신을 주도합니다. "

 


5. 로봇의 부상_인간에 의해 관리되는 로봇 

로봇에 관해서, 산업계는 인간에게 일어날 일에 대해 당연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로봇이 사람들을 철저히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 라면서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나란히 작업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플렉스의 글로벌 운영 및 구성 요소 담당 사장 인 프랑수비스 바비에 (François Barbier) "자동화로 대체 될 직업은 산업의 발전으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한 생산양과 추가 카테고리일 것입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작업을 관리하고, 로봇을 관리하고, 프로그래밍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손으로 물건을 만드는 사람들은 두뇌로 물건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 자동화 된 장비에서 벗어나 정보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해석해야 합니다. 저는 자동화의 설계, 구축 및 사용에 필요한 전문가와 숙련 된 인력의 범주가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알고리즘 전문가 및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Industry 4.0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것이며, 두 가지 모두 Flex는 공급망 안정화 및 운영 동기화에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효율성 증대, 일자리 증가, 이익 증가로 미국 제조업의 미래는 밝아졌습니다."라고 Flex는 말했습니다.

똑똑한 제조로의 전환은 이익을 의미하는 기업 자금을 절약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더 많은 일자리로 이어질 것입니다.


기계가 더 복잡한 시대로 접어 들면서 노동자와 제품도 공생적으로 새로운 시대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


출처: Sourcing journal, Flex Says These Will be the Top 5 Trends Shaping Manufacturing’s Future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