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스마트시티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홈

Hyperloop One Test pod에 대하여

CES에서 Virgin Hyperloop One은 매핑 회사인 Here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네바다 사막에서 XP-1 테스트 포드를 공개적으로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쇼에 가져왔습니다.

 

Hyperloop One과 Here, 가상의 Hyperloops 앱 만들다


이전에 설명했듯이 이 앱은 Here HyperClop One 간의 파트너십의 산물이며 향후 내비게이션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여 Hyperloops가 만들어지면 여행 방법을 학습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앱이 자사의 기술을 주변의 대중 교통 수단에 통합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입증한다는 것입니다 



Hyperlop One 2016년에 던져 놓은 고상한 개념을 감안할 때 실용적인 움직임이기도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Abu Dhabi에서 두바이까지 자기 주행 큐브를 잡는 개념의 비디오를 제작하여 목적지에 내려 놓았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더 많은 실용적인 방향을 취하고 있습니다.


, 교통 수단의 "마지막 마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대중 교통 회사, Uber Lyft와 같은 승용차 공유 복장, 자전거 공유 및 걷기가 포함됩니다.

 


그것이 앱이 들어오는 곳이며, 분 단위로 여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yft가 역으로 데려다주고, 다른 쪽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수준의 데이터 처리는 장래에 고객 경험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대중 교통 길 찾기를 위한 원스톱 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집한 모든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존스는 또한 이 앱이 전 세계에서 지배적인 교통 앱이되기를 바란다는 욕구에 대해 말했습니다

Virgin Hyperloop One은 보다 현실적인 플랫폼을 구축할시기가 다가 왔을 때 회사가 한 발 물러선 정책을 뒤집어서 고객 지향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팀은 또한 앱에서 제안된 하이퍼 루프 속도가 사용자가 실제 세계에서 기대할 수있는 속도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라스베가스에서 LA까지 이론적 인 튜브가 필요로하는 실제 여행 시간을 예상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포드가 느려지도록 할 수있는 회전 및 지형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앱은 당신이 "착륙하자마자"타는 것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test pod 자체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이 기대할지도 모르는 것보다 조금 더 미니 밴과 닮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것보다 작습니다.


넓이가 평평한 앞면은 보조개가 한 점으로, 1930 년대 후반에 영국 전역으로 퍼져 나간 낡은 LNER Class A4 열차를 염두에 둡니다.


Dr. Sengupta가 지적한 사실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채로이 크기가 표준이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좁아 졌을 것입니다. 그러면 두 열을 나란히 앉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Hyperlop One 팀이 2021 년까지 승객 회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헌신적인지 볼 수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불과 3 년 만에 튜브를 확대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출처: engadget, A closer look at the Hyperloop One test pod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