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 투자 분석/베트남

Sacombank 부실 채권 비중 감소중

Saigon Thuong Tin Commercial Joint Stock Bank (Sacombank)는 정부가 승인 한 구조 조정 계획에 따라 1 년 동안 부실 채권 (NPL) 비율을 4.4 %로 성공적으로 낮추었습니다.

 

Sacombank는 금년 초 6.68 % NPL 비율을 2018 년에 3 % 이하로 낮출 계획이라고 합니다.

 

정부와 베트남 은행 (Bank of State Bank)이 승인 한 구조 조정 계획에 따라 Sacombank 2017 년부터 10 년 이내에 NPL을 청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acombank 5 년 이내에 이 구조 조정을 완수하기 위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Sacombank Duong Cong Minh 회장에 따르면 은행의 조직과 인력을 동요시키고 거래 네트워크와 지사를 재편성하는 것을 포함한 은행의 구조 조정 계획은"도시 지역을 지원하기위한 농촌 개발 전략 "을 토대로 했다고 합니다.

 

Duong Cong Minh 회장은 자신의 은행이 구조 조정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부동산 시장의 호황과 국회의 대손 충당 조항으로 부실 채권 처리가 효과적이라고 믿었습니다. 

 

Sacombank의 대리인은 2018-20 기간에있는 2 개의 중요한 목표가 은행의 구조 조정 과정을 가속화하고 자산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대손의 타협을 해결하기 위함이라고 알렸습니다.

 

또한Sacombank는 부문의 경쟁 압박을 줄이고 국가 및 지역 최고의 소매 은행이되기 위해 협력을 확대 할 것입니다.

 

올해 말까지 Sacombank의 총자산은 11.5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이 은행은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의 48 개시 /도에 566 개의 거래소를 두고 있습니다

출처: bizhub.vn, Sacombank bad loans ratio declines sharply 2017.12.26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