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 투자 분석/베트남

Vietnam Airlines 베트남 top 10 companies 안에 들다

Vietnam Airlines Corporation 2017 Top 50 Vietnam The Best에서 9 위를 차지했습니다. (2016년에는 10위)

이것은 금요일에 하노이에서 개최 된 2017 년 베트남 최대 500 대 대기업 (VNR500) 출범 때 밝혀졌습니다. 

작년에 회사의 총 연결 매출액은 88.4 조 VND로 추산되었으며,

세전 연결 순이익은 2 8 천억 VND로 계획 대비 72 %를 초과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3 % 년 증가한 이익입니다

 

이번에 달성한 순위의 영향으로 베트남 항공 산업에서 베트남 항공의 선도적 역할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4 성급 국제 항공사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Top 50의 목록에 포함 시키려면 매출 측면에서 VNR500 순위에 3 년 연속 기업의 이름이 랭킹안에 들어야합니다.

자본 사용의 효율성, 안정적인 이익 성장 잠재력 및 사회적 책임과 같은 기준도 참조 및 평가에 사용됩니다.

 

VNR500 전년도 매출로 상위 500 대 미국 기업을 나열하는 Fortune 500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베트남에서는 500 개 대기업의 순위가 베트남 보고서 회사의 국제 표준에 따라 독립적인 연구 및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VNR500 순위는 사람들에게 베트남 기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지역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글로벌 통합, 비즈니스 전략 및 기업 지배 구조와 관련하여 지위를 인정하도록합니다.

이 현실을 바탕으로 기업들은 베트남 및 전세계적으로 대기업이 될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출처: bizhub.vn, Vietnam Airlines among top 10 companies in country

베트남 TOP 10기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 참조하세요

 삼성전자가 베트남에서도 1위 기업일까요?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