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TREND or NEWS

eBay는 곧 PayPal을 주요 지불 옵션에서 대체 할 것입니다

eBay는 곧 PayPal을 주요 지불 옵션에서 다른 것으로 대체 할 것입니다. 

 

 

 

eBay PayPal 2015 년 에 별거(분사)로 향한 후에도 끈끈이 유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베이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Adyen이 만든 통합 지불 시스템을 제공 하기로 결정했으므로 가까운 장래에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Netflix Uber에서 사용되는 Adyen의 제품따로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지불하는 등을 할 필요 없이 매끄러운 페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순수한 백엔드 결제 서비스입니다

 

전자 상거래 거인이 북미 지역 (소규모)에 그것을 제공하게 되는 2018 년 하반기에 새로운 지불 시스템을 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가용성은 2021 년까지 모든 셀러가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환 될 때까지 점점 확장 될 것입니다.

eBay 2023 7 월까지 PayPal을 지불 옵션으로 계속 제공하겠다는 기존 계약을 가지고 있지만, 두 회사 중 어느 회사도 추가 연장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베이의 발표에 따르면, 자사의 중간 지불 시스템을 제공하면 판매자가 모든 거래를 쉽게 추적 할 수있는 중앙 콘솔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지불해야하는 지불 처리 비용(셀러 수수료)이 절감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인하여 이베이의 매출을 20 억 달러까지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PayPal의 가치는 eBay보다 수십억 달러가 더 많습니다

eBay의 결정 소식이 발표 된 후 페이팔의 주가가 하락하긴 했지만 페이먼트 사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처: engadget, ebay will soon replace PayPal as its main payment option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 댓글, 공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