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화이트 헤드의 "전략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고서
조 화이트 헤드는 BCG 부사장을 거쳐 에너지 연구 마케팅 이사를 역임했고 현재 런던 경영대학원 부교수이다.
프로필의 화려함과는 대조적으로 책의 내용은 진부했다.
경영이나 전략을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내용이라고나 할까?
차라리 지금까지의 근무를 하며 느낀 점이나 활용한 점을(경험사례를) 들려주었다면 좀 더 유익하지 않았을까 한다.
챕터 중간중간에 가득한, 쓸데 없는 유명 인물 열전은 오히려 책에 집중을 못하게 했고
왜 이런거로 페이지를 늘렸을까 하는 의구심만 들었다.
★☆블로그 글이 유용하다면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
'책 리뷰 > 전략 마케팅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제대로 통하는 소셜마케팅 법칙 7가지 (0) | 2016.05.08 |
---|---|
[기획] 지금 당장 기획 공부 시작하라 - 박경수 (0) | 2016.01.07 |
[마케팅] 일주일에 완성하는 B2B 마케팅! (0) | 2016.01.05 |
[마케팅] 맥스는 어떻게 마케팅 천재가 되었는가? (0) | 2016.01.04 |
[마케팅] 캐즘 마케팅이란? (0) | 2016.01.02 |